닫기
청산수STORY
  • 청산수 체험담
  • home > 청산수 체험담
ceo포토

회장 안철호 약사

안녕하십니까?
저는 8년전 서울대학병원 소화기내과전문의 김상균박사님으로부터 위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저는 수술을 받지 않고 3개월마다 CT. MRI 촬영을 통하여 암세포의 활동진행을 전문가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하나님이 주신 저의 농장지하 암반층 220m 에서 솟아나오는 생수에 유기 Gemanium水가 나온다는 日本학자들의 확인에 따라 미국기술의 농축기를 거금을 들여 시설한 다음 생수를 농축하여 3년간 계속 음용하였습니다.
유기 Gemanium水의 음용 결과 놀랍게도 암세포가 없어졌다는 담당의사 김상균박사의 진료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현재까지(8년) 암세포의 재발은 발견하지 못하였습니다.

유기 Gemanium水의 놀라운 효능을 확인한 후 지속적인 연구 및 기술개발을 통하여 식약청에서 인정 요구하는 유기 Gemanium水 1ppm이상 농축 기술에 성공하였습니다. 또한 농축 유기 Gemanium水에 대한 여러 임상실험과 독성실험을 진행하였으며, 그 결과 부작용은 전혀 나타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리고 암으로 고생하는 수백명의 초기환자나 수술 후의 환자들에게 무료공급을 진행하던 중 행정당국으로부터 음료수허가를 정식으로 인정받아 청산秀의 제조판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각종 공해 , 매연, 흡연,황사로부터 항암물질이나 중금속 미세먼지 입자가 우리 몸에 들어오는 것에 대한 해결 방법으로 과학자나 의사, 정부차원에서도 내놓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유기 Gemanium은 반도체라는 특징으로 인해 우리 몸에 들어가 있는 발암물질이나 중금속과 결합하여 24시간 내지 72시간이면 체외로 배출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으며, 특히 유기 Gemanium水는 산소덩어리와 같아 병중, 병후, 회복에 좋은 물질로 세계에서 의학, 화학, 과학용으로도 중요하며 식물재배에도 확실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Simulation